워드프레스 빠르고 좋은 웹호스팅 신청하기

빠르고 좋은 웹호스팅 신청하기

264
0

웹호스팅 신청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웹호스팅(공유 웹호스팅): 가비아, 허브웹, 고도몰, 닷홈, 카페24, 루아틱

은 거의다 사용해 보았습니다. 각 웹호스팅 별로 특색이 있습니다. 딱 돈에 대한 가치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아닌 경우도 있지만 보통 비싸면 비싼 값어치를 합니다.

웹호스팅의 최종 정착지는 블루 호스트가 되겠습니다.

블루 호스트 바로가기

selfbluehost본인이 사용도 안하면서 좋다고 하면 아마 잘못된 행동일 것입니다. 나의 계정 모습입니다.

 

국내에도 많은 업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해외업체를 이용한다는 것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면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bluehostweb01 bluehostweb02

블루호스트 공유 웹호스팅 가격표 입니다. 국내 업체에 비하면 좋은 조건에 저렴한 가격입니다. 하지만 광고의 unlimited라는 문구에는 현혹되지 마십시요. 제한조건이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본인은 공유 웹호스팅이 아닌 워드프레스에 관련된 상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설치를 하고 운영하실 생각이라면 과감하게 블루호스트를 이용하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속도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http://cuspis.net 에 접속해 보시면 됩니다. 블루 호스트에서 서비스 받고 있는 나의 블로그 입니다. http://candiru.net은 아직 어떤 컨셉으로 운영할지 생각이 안나서 블로그만 열어 놓았습니다.

 

가급적 상품을 추천해 드리자면 공유 웹호스팅 보다는 vps이상급을 추천해드립니다. vps는 다른말로 클라우드 호스팅, 가상서버 호스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신만의 독립된 공간이기에 일반 공유 웹호스팅과는 달리 계약된 자원안에서 자신만의 안정적이고 독립된 운영이 가능합니다.

 

국내 공유 웹호스팅도 그냥 생각하기에는 속도가 빠른거라고 착각 할 수도 있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피크시간대에는 10초이상 늦게 열리거나 공유 웹호스팅 특성상 다른 사용자들이 자원을 많이 사용할 경우 느린것은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서버 사양에 따라서 입주 사이트가 수백개에서 천개가 넘어가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블루 호스트는 다른 해외 웹호스팅들과 같이 CPanel을 무료로 제공하기에 도메인 연결, 이메일 계정생성, 백업 및 디비관리등에 있어서 전혀 커맨드를 사용할 일도 없고, 업체에 문의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국내에서 더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블루호스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공되는 CPanel Demo 테스트 해보기

기본으로 도메인 1년 무료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